내 소식

아공아 [1466251] · MS 2026 · 쪽지

2026-06-27 18:29:21
조회수 63

화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264

안녕하세요 08 현역인데요

지금 지1에서 화2로 돌리는건 패가망신의 지름길일까요?

현재 선택과목 언기물지고요

지1 개념에서 매번 틀리고 고3 되고 많이 해놓지도 않아서 지1 한다면 개념커리부터 타야하는 상황입니다

학교 수업으로 개념 정도 가볍게 들어놓은 상태이고 고석용 개념+김준 기출 -> 수특+수완 -> 시대 컨 -> 실모 이렇게 갈 생각입니다

지1을 열심히 할 기미도 안보이고 수능 때까지 절 대 안할 것 같아요 지구가 너무 싫어서요

화2 열심히 해서 3점 3개 틀까지 실력 올리고 4틀까지 생각해서 3등급 맞는게 목푠데 현실적으로 어려울까요? 알려주세욥??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