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에용404 [1425904] · MS 2025 · 쪽지

2026-06-27 18:22:53
조회수 140

현역인데 정시공부 7월부터시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197

어영부영 시간 다 날리고 시험끝나면 7월되는데 7월부터 정시공부해도 대학갈수있나요. 내신이 한 2.0정도 나올것 같아서 정시로 갈 각오로 해야할것 같아요.  다 1점대에 한학기만 3점대 나와서 총내신이 확떨어진거라 수시로 가면 만족을 못할것 같아서요..


3모 31112

5모 12222 

6모 12332 (언매 미적 영어 생윤 사문 순) 

국영수 다 기출도 거의 안해봤고 사탐은 개념도 다 안했어요.

수특수완도 아예 손도 안댔어요..

7월부터 해도 정시로 대학갈수있을까요..그럼 아마 9모전까지 기출이랑 수특 수완만 하다 끝날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언매는 ㄱㅊ은것 같은데

미적은 확통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수학에서 실수가 안그래도 항상 2개씩 있어서 확통가면 더 실수하는거 아닌가 싶다가도 미적을 너무 못하는것 같아서 런해야할것 같기도 하고..ㅠㅜ 참고로 확통은 이번 내신때 해봣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