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범돔 [1401449] · MS 2025 · 쪽지

2026-06-27 17:27:13
조회수 153

미적높2목표 7월부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904

6모 15 21 29 30틀 84이고 평소에도 2컷~1컷 진동함요.. 과탐이 급해서 1까지는 욕심인 것같고 수능에서 딱 높2만 받고싶은데 설맞이 s1이랑 카나토미 병행하면 너무 쉬운거 푸는 걸까요?? 상방을 올려야하긴 할 것 같은데 공부 스타일이 못푸는 문제가 많으면 확 풀기 싫어져서… ㅜ 지금까지 스블이랑 기출리버스 이해원s1 햤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