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융무제 [1398638]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902
어느쪽이 독서 대비하기에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고점은 리트 저점은 이감
현재 3등급 간신히 나오는 수준이면 어느쪽 푸는게 맞을까요??
기출요
닥리트
리트 선별 = 이감 연계 > 그냥 리트 > 비연계 이감
하지만 기출이 1순위인거 아시져!! 17~26 기출 3회독이 먼저입니다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5
고점은 리트 저점은 이감
현재 3등급 간신히 나오는 수준이면 어느쪽 푸는게 맞을까요??
기출요
닥리트
리트 선별 = 이감 연계 > 그냥 리트 > 비연계 이감
하지만 기출이 1순위인거 아시져!!
17~26 기출 3회독이 먼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