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4일 남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183
이제 진짜 공부해야 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지훈T영어 수강후기 0 1
안녕하세요, 김지훈 선생님 무료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원래 영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183
이제 진짜 공부해야 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지훈T영어 수강후기 0 1
안녕하세요, 김지훈 선생님 무료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원래 영어...

난 3일의 기적 전문가였지캬
ㅠ
저도 물2 생윤 내신 해야하는데 ㅈ됨요 ㅋㅋㅋ
물2 생윤을 같이 해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