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aint. [617758]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26-06-27 14:42:08
조회수 120

이번 부동산 상승 시나리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025

전월세 없음 / 월세 개비싸짊 -> 차라리 사버리는 게 낫겠다 -> 대출 안나옴 -> 그나마 가능한 곳은 서울하급지의 구축(그나마도 역세권만 붙어도 이후 규제 추가되면 쉽지 않을수도) -> 이거라도 안 사면 전월세 난민되서 사야함 -> 하급지부터 서서히 오름 -> 포모와서 패닉바잉 -> 얘네가 그만큼 올랐는데 우리도 x억 올려야 급이 맞지! -> 상승세가 중상급지로 확산 -> 멸망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의사 이재익 - 칼럼 · 1443779 · 9시간 전 · MS 2026

    그보다도 전닉러들의 매수세가 제일 중요할 것 같기도

  • Saint. · 617758 · 9시간 전 · MS 2015 (수정됨)

    상기 이유로 삼하 고소득자까진 갈것도 없어보임
    이들 아니어도 이유가 차고넘쳐보여서

  • 엘류어드 · 1452298 · 8시간 전 · MS 2026

    그냥 이 정권에선 금투세만 안해도 정치 신경 안쓰고살듯.

    서울 집값이야 뭐 뒤늦게 지선에서 심판했다고 하나 24총선 25대선에서 찍은 전력이 있으니 사실 서울 사람들이 부동산정책에 책임이 없다고 하기 힘드니 좀 겪어봐야...

  • Saint. · 617758 · 8시간 전 · MS 2015

    정치 원래 관심없었는데 집살시기 그 전후부턴 개표를 긴장하며 보게 됩니다

  • Saint. · 617758 · 8시간 전 · MS 2015

    서울 안에도 급지가 다르고 성향이 다르니 퉁쳐 얘기하긴 힘들죠

  • 엘류어드 · 1452298 · 8시간 전 · MS 2026

    부동산 정책 이력 보면 강남3구는 7-80%, 마용성 및 한강일대는 60%는 반대쪽 나오는게 사실 정상 아닐까요?? 노도강 금관구는 엄대엄 나와야 하고

    그만큼 안나온건 그만큼 아직 부동산으로 고통을 덜 당해봤단 거로 해석될 수 있죠.

  • Saint. · 617758 · 8시간 전 · MS 2015

    모든 인원이 부동산의 영향을 받진 않으니까요 ㅎ
    부동산보단 민생지원금이나 받고살자는 인원도 있으니

  • 바가바드기타 · 1025814 · 8시간 전 · MS 2020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