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 더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393
시험 긴장이 너무 심해서 4,5월에 서프 더프를 보러다녔는데
시험 긴장은 아직 안괜찮아진거같고 그나마 수학에서 효과를 본거같은데 계속 보러다니는게 맞을까요? 이제 하반기라 계속 보는게 좋을지 아니면 6월 서프라도 안보고 시험지만 받고 공부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에요..
아직 제대로 된 과목이 한개도 없는거같은데 시험 보러다는게 의미가 있나 싶어서 질문 올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현장응시를 더 해야 긴장을 덜하는거 아니에요?
아직 제대로 한 과목이 별로 없는거같아서 현장응시할 시간에 공부를 더 하는게 나을거같아서요..
아이고 뭔 8시부터 17시까지 시험 한번 쳤다고 세상 무너지나요
ㅇㄴ 실모 풀세트로 보는거도 공부지 ㅋㅋㅋ 물론 본인이 노베나 3등급 이하면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