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향나무 [1424308] · MS 2025 · 쪽지

2026-06-27 10:47:11
조회수 239

작수 국 망 반수생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961

중경외시 라인 재학중인 07년생 반수생입니다

올해 6모, 작수 성적입니다

(6모 수학 21 28은 계산 실수라고 포장하고 싶네요..)

선택과목은 6모랑 그대로 갈 것 같습니다

국어는 거의 노배입니다.

싫어하는 과목이던 터라 기출 분석도 잘 안 되어 있습니다.

언매는 개념을 아직 다 못끝냈습니다

정석민 비독원 문기정 듣고 있습니다

기출분석법을 빨리 체화하고 스스로 기출분석을 하고 싶은데 정석민t를 남은 시간동안 따라가는게 맞는지 의문이 듭니다.

수학은 이해원 시즌1 수1 수2 미적 하루 분량 매일 하는 중입니다

3 4월 더프랑 서프는 88~92점 나오네요

공부량(특히 수학 국어)이 부족한 것 같아서

국어 지금상태에서 하면 좋다고 느끼는거와

수학 N제, 실모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