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56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길고양이 핥기 17 0
-
필통 머가 제일 낫 14 0
사실 검정이 젤 무난한데 질릴 거 같아소
-
저런 최악의 조건 속에서 무패라니 저런 팀이 토너먼트 진출해야 하는데, 남은 하루...
-
지식에 대한 질문 13 0
질문!
-
오르비언 5명에서 안 겹치고 이모티콘 12345 순서대로 달면 1000덕 13 0
집단지성 레츠고
-
학벌정병 11 2
ㄹㅇ어캄
-
맞팔구해요 8 0
큐어 에클레르
-
저 옵사때문에 죽는줄알았네 7 1
-
이거 짤 너무 재수생같음 7 1
Team 07 파이팅 마법천자문세대 파이팅
-
수능 날 지우개 갖고가도돼요? 7 1
된다는거 첨 알았는데 이게 일부글만 그래서 맞는지모르겠고.. 갖고가려면 껍질없는...
-
아오 갈 길이 멀다 ..
-
날 카데바로 기증하고 싶다 5 0
존잘 의대생이 날 해부해 줬으면
-
시발 진짜 6 0
연초에 반수 용돈 지원 안한대서 그렇게 한다 지원 필요없고 내가 알아서 벌어서 할게...
-
실용성은 ㅈ까고 이딴식으로 답변하면 비즈니스에서 이지메당할듯
-
ㅔ?
-
국뽕희망고문멸망ㄷㄷㄷㄷㄷㄷ 4 2
모든게 다터지네 와
-
지금까지 대한민국이었습니다! 4 0

30kg대라서 그런가 허리가 얼마나 얇으면….ㄷㄷ30키로대요….??
헙 대단하시네요..! 자기관리의 끝판왕..?!?!

허리 ㄷㄷㄷㄷ존잘남 부럽다
남자보다 좋은것은 여장남자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