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밀쇼。 [1437950]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7 04:24:05
조회수 41

그런 의미에서 이대 뇌인지과학과도 ㄹㅇ 쓰레기같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346


카이스트는 사실상 대학원발사대라 만들었다쳐도


이화여대는 뭔 깡으로 만들어 둔거임?


상위권 대학중에서 학부수준으로 뇌과학 학과 만들어둔거 이대밖에 없음뇨


괜히 안만든줄 아나


학부수준으로 할 수 있는게 없음뇨




이화여대가 연구대학이 아니라 여성할당제 발사대라서


어차피 뭘 배우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니깐


뭔가 이름만 있어보이는 학과만 양산한다는건 알지만




그래도 넘 역겨웠음


최소한 학부수준으로 할 수 있게 만들어둬야할거 아님



rare-호시노 아쿠아마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