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커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276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좋은가요?? 그냥 빨더텅 사서 풀 생각 하고있었는데 기출도 풀커리가 좋은가 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276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좋은가요?? 그냥 빨더텅 사서 풀 생각 하고있었는데 기출도 풀커리가 좋은가 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마더텅 해설 별로
그럼 마더텅 말고 인강 교쟈로 가는게 좋을까요?? 메가 우영호쌤 커리입니다
전 대성 민준호T 듣긴 했는데
풀다가 해설봐도 모르겠는 부분만 찾아서 들었어요
그런 식으로 ㄱㄱ
검더텅 빨더텅 다 풀어봤는데 빨더텅은 나중에 시간 연습 + 복습 겸으로 풀어도 ㄱㅊ
빨더텅 말고 검더텅 어때요
검더텅이 더 좋은가요? 약간 실모처럼 풀려고 빨더텅을 생각해보간 했는데…
자분특 정도는 듣고 단원별로 기출 풀고 풀이 확립이 안되면 인사이트 part 2 고난도 문제쪽만 인강들으면서 풀이 확립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