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아사 [1446000]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7193
늙은이 놀아조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늙은이 나이
05아재여
가장최근에냠냠한거
오늘 학교 근처에 있는 냉우동 맛집? 다녀옴!!
아침 - 두부 계란 두유 점심 - 스킵 저녁 - 된장찌개 두부튀김 두유 는 애기한테너무한가. 내 식단인디
나진짜 두유 하루 세팩씩 먹다가 장청소 너무해서 두팩으로 줄였어..ㅠㅜ
오늘기분
야르합니다ㅎ
이상형
나를 이뻐해주고 잘 다루고 받아주는 안정형
반수중이신가요?
아뇹 그냥 눈팅러입니다..! 전 25때 입시 끝냈어요
부럽다…
2 me z
얼굴이랑 성격?말투?가 매치가 안돼요
뭐지..
오랜만에 이미지
서울대음악가
음악가..?
다이엇트법
일단 하루 무조건 만보 채우고 하루 칼로리 800칼로리 이내로 먹음. 그리고 밤 10시 이후 아무것도 안먹고 모든 음료수 물 아니면 제로음료만 먹음 그리고 홈트 병행
틀
음료 아무거나 추천해주세료 지금 티즐 박스째로 사두고 먹고있는데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4
늙은이 나이
05아재여

아오가장최근에냠냠한거
오늘 학교 근처에 있는 냉우동 맛집? 다녀옴!!

아점저메추아침 - 두부 계란 두유
점심 - 스킵
저녁 - 된장찌개 두부튀김 두유
는 애기한테너무한가. 내 식단인디

헐 대박 두유 나도 좋아하는데나진짜 두유 하루 세팩씩 먹다가 장청소 너무해서 두팩으로 줄였어..ㅠㅜ
오늘기분
야르합니다ㅎ
이상형
나를 이뻐해주고 잘 다루고 받아주는 안정형
반수중이신가요?
아뇹 그냥 눈팅러입니다..! 전 25때 입시 끝냈어요
부럽다…
2 me z
얼굴이랑 성격?말투?가 매치가 안돼요
뭐지..
오랜만에 이미지
서울대음악가
음악가..?
다이엇트법
일단 하루 무조건 만보 채우고 하루 칼로리 800칼로리 이내로 먹음. 그리고 밤 10시 이후 아무것도 안먹고 모든 음료수 물 아니면 제로음료만 먹음
그리고 홈트 병행
틀
음료 아무거나 추천해주세료
지금 티즐 박스째로 사두고 먹고있는데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