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잘하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6835
내신시험 3일남았는데 양적관계 버려도
내신에서 60대 후반 70초반은 뜰까요?
다른 파트들은 저희 학교 수준 문제는 웬만하면 풀 수 있어요(킬러 제외)
화학 평형이랑 중화 적정 몰농도 ph보다 훨 어렵다고 해서...
학교 수준은 ㅈ반고이긴해요 근데 시험은 평반고 수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