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ㅈㅅㅍㅇㅌ [1386539] · MS 2025 · 쪽지

2026-06-27 01:26:46
조회수 80

수학 7월 커리 ㅊㅊ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5719

수학 공통 기생집4점 + 수특

확통 기생집 2,3,4점

7월 안에 끝낼 수 있겠죠? + 이 다음 풀 것도 ㅊㅊ부탁드려요


국어는

문학론 브크 수특 


사탐은

둘 다 검더텅 한권씩


할 예정인데 각 과목 7월 한달 분량으로 적당한가요? 반수생이라.. 할게 많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7에픽7 · 590215 · 2시간 전 · MS 2015

    수학은 n제 해보시고 설맞이 시즌1
    국어는 이원준 커리 쭉
    사탐은 검더텅 해놓으면 충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