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모노아민 [1464736] · MS 2026 · 쪽지

2026-06-27 01:09:34
조회수 82

HiBST 아시는 분 계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5127

현 고2 09이고 

기초과학연구원에서 7월 27일 - 8월 7일 동안 진행되는

뇌과학캠프 HiBST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진로를 뇌과학과 의공학 분야로 희망하고 있고

올해 한국뇌캠프에 참가했습니다


1. 한국뇌캠프 수준의 지식(Brain Facts, Neuroscience)

으로 프로그램을 따라갈 만한가요?

2. 일반고에 재학 중인 관계로 지식 수준과 경험이 여기에 지원하실 분들보다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사실 지원하기가 부담스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가하고 싶습니다. 과분한 선택일까요?


여기가 정시러분들이 많은 곳으로 알고 있어서

사실 이런 글 올리기가 조심스럽습니다만

혹시 아는 분이 계실까 게시합니다

일단 위 질문들은 서류합격해야 의미가 있겠지만요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