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호랑쓰 [1457443] · MS 2026 · 쪽지

2026-06-27 00:20:05
조회수 89

딱 7월 중순까지만 과목별 시ㅐ간배분 저따구로해도 ㄱㅊ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876

국어 3.5

수학 7

영어 0.5

탐구 2

이정도 ㄱㅊ은가요? 수학 꼭 100받아야해서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