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호랑쓰 [1457443] · MS 2026 · 쪽지

2026-06-26 23:47:49
조회수 128

이해원 즌2 하고나면 보통 뭘 푸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274

이해원 즌1 설맞이 즌1 드릴 5 6 7 4규 풀었습니다

수2는 이해원 즌2 풀고있고

수1은 이해원 즌2풀면 조질거같단 삘이와서 전에 풀었던 교재들 복습중입니다


수2 곧 끝날거같은데 뭘 푸는게 좋을까요?

지인선이나 설레임 좋은가여? 만약에 지인선 풀면 즌1도 풀어야할까요? 엔티켓 빅포텐 이런거 들어본건 많은데 서점에 가서 볼수 있는 교재들이 아니라 뭘 풀어보ㅑ아할지 너무막막하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