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학 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785
기조대로 킬러만 어렵게 내고 나머지 4점은 교과개념수준에서 나올까요 아님 평이문제도 갑자기 어려워질 가능성 많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785
기조대로 킬러만 어렵게 내고 나머지 4점은 교과개념수준에서 나올까요 아님 평이문제도 갑자기 어려워질 가능성 많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6평보다는 무조건 어렵게,
단 평가원이 미친게 아닌이상
25수능 ~ 23수능 사이 난이도를 잡을 가능성이 높음
26보다 어려울까요?
26은 (27 + 3)구조로 어려웠던, 옛날 가/나형 시절 느낌의 고난도라서 아마 이쪽은 지양할 듯 하네요
이번 6평 기조는 핵심 변별 4개 정도를 잡고 가는 느낌이기도 하고요
감사합니다 저는 최근 기출중에는 24수능이 제일 빡세다고 생각했었는데 갑자기 이정도로 나오지는 않겠죠? ㅜㅜ
갑자기 어려워질 확률은 적지만 그래도 열어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