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머나어츄 [1459347] · MS 2026 · 쪽지

2026-06-26 23:19:00
조회수 125

과탐하는 사람은 서울대이상 못가면 실패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2960

걍 화생하다가 사문경제하니까 공부량이 반에 반에 반토막남


동일 능지면 생명 인강 듣고 기출 한바퀴 돌리면서 킬러 주제 한번 숙달할 시간동안 사문 경제 기출 세바퀴 ㅆ가능함


양도 그런데 표본차이도 압살임


걍 지금 과탐 사탐은 수학 가형 나형 이상의 차이가 남.

가형도 이과 전부가 보는 시험이 아니였음 건동홍 이상 못갈거면 가형 가산 10퍼받아도 나형이 유리해서 실수능엔 이과 20만명중에 가형 치는 인간이 10만명이였는데 

지금 현 과탐 상황은 연고대 갈거여도 할이유가 없는 미친 시험이 되버림


만약 내가 과탐런데 과탐붙잡고 있는 사람들 9모 높2이상 안나오면 그냥 뒤도 돌아보지말고 사탐런하셈 


생지기준 중간3찍는 난이도가 그냥 사탐 1등급 받는 난이도임

가산점이고 나발이고 과탐은 그냥 미친놈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