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피카츄잉 [1390269] · MS 2025 · 쪽지

2026-06-26 22:14:23
조회수 33

윤사 단권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2375

윤사 종익쌤 개념 완강햇는데 잘노기하고 현돌들어가야할까요 아니면 바로 현돌 들어가서 혼자 하는게 맞을까요?

글구 기출하기전에 단권화하는건가요 아니면 풀면서 하는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피카츄잉 [1390269]

쪽지 보내기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