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잇올 대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2821
지방이라 잇올이 한 군데 밖에 없어서 등록하려햇는데 대기 있다길래 오늘 대기 걸어놨는데 언제 빠지는진 모르죠?ㅠㅠ
지금 시기에 빠지는 사람이 잇나요… 앞에 몇명잇는지는 못 알려준다고하던데 늦게빠져서 들어가지도못할까봐 걱정인데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증대란 후 4 0
나는 정신이없엇고 뒤늦게 잠에 들엇다고 한다 랄까 sns 는 원래안해서몰랏는대...
7월 중순에 장학 강등자들 쭉 나오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