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촌역 [1334726] · MS 2024 · 쪽지

2026-06-26 12:48:26
조회수 141

145일만에 3컷->2컷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211

안녕하세여 이번 6모 국수 33인데 둘다 커트에 걸쳐서 백분위는 77언저리가 나왔는데 145일만에 두과목 다 2등급 만들기에 늦지않은 시간일까요??


반수생이라 아직 기본개념 복습도해야하고 실전개념도 이제서야 시작했고 기출 N제 등등 해야할건 많은데 시간안에 다 소화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