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꼬꼬집사 [146256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067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계열은,,, 자연계 중에.. 높은 편인가요..??
(식품생산과 지망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농대가 높다고 하기는 어렵죠
휴우~ 다행이네요 ㅎㅎ
서울대생이라고 하기는 뭐하고 합격자 정도 신분이긴 하죠
우와… 멋있어요 ㅠㅠㅠ
근데 애초에 옛날 글 쓰셨던거 봐서 검고생이신 것 같은데, 28 수능은 서울대는 검고생 원천불가라 27 수능 준비하셔야 할걸요
네…? 왜 그런 거죠…?? 출발이 늦어서 안 되는데…ㅠㅠㅠ
내신 반영 20퍼에서 내년부터 40퍼로 늘어서 수능 만점 받아도 국어 백분위 25 깎여서 못가요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25490
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진지하게 함 알아봐야겟네요…ㅠㅠ
서울대 지망하시면 28수능보단 27수능이 더 유리하긴 해요 28이면 검고는 매우 불리해져서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4
농대가 높다고 하기는 어렵죠
휴우~ 다행이네요 ㅎㅎ

오, 아,,, 서울대생이신가요…??서울대생이라고 하기는 뭐하고 합격자 정도 신분이긴 하죠
우와… 멋있어요 ㅠㅠㅠ
근데 애초에 옛날 글 쓰셨던거 봐서 검고생이신 것 같은데, 28 수능은 서울대는 검고생 원천불가라 27 수능 준비하셔야 할걸요
네…? 왜 그런 거죠…?? 출발이 늦어서 안 되는데…ㅠㅠㅠ
내신 반영 20퍼에서 내년부터 40퍼로 늘어서 수능 만점 받아도 국어 백분위 25 깎여서 못가요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25490
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진지하게 함 알아봐야겟네요…ㅠㅠ
서울대 지망하시면 28수능보단 27수능이 더 유리하긴 해요
28이면 검고는 매우 불리해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