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오리너굻히 [1387343] · MS 2025 · 쪽지

2026-06-26 10:36:22
조회수 122

개발점 들었으면 뉴런 안들어도 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852

개발점에 다들어있다하는뎅 잘 모르겟어서 질문함니다

사실 대수만 완강치고 미적1은 60듣고 런쳤는데 내신끝나고 뉴런듣는다생각하고 다시들어야할까요?


3이목표입니다


진짜제발답좀주세요 제발 저너무간절함

뭔가 윽건이가 나랑 안맞는거같기도하고그래서런쳣음 ㅇㅅㅇ.....근데 안보니까 또 보고싶다 우진희 도화살있는듯 사주털어봐야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