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러 고민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971
수시반수고 작수 3ㅎ7이라 메디컬은 다 떨어졌어요(322)
국어 점수가 진동이 심한 것 같아서 지1 껴서 할 생각인데
6모 222 나왔고 목표는 3ㅎ4입니다ㅠ
지1 천체파트 개념 + 전범위 기출피크 병행해서 7월 안에 고난도 문항 빼고는 끝날 것 같긴 해요
문제는 국어도 수학도 영어도 다 애매한 수준이라…
공부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언제부터 시작하셨어요?
전공 공부랑 스블 + 지구 개념 만 하다가 종강하구 본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