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ㅇㅇ88 [1229699] · MS 2023 · 쪽지

2026-06-26 00:56:59
조회수 71

수학 엔제 풀어야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717

미적 작수 76점, 6모 84점(21 22 28 30)

미적은 아직 기출 강좌 듣고 있고 수1,수2는 이번 6모 전까지 개념+기출만 했암요.. 요새 일단 하루에 미적 기출강좌 듣고 수1수2 기출 중에 어려워서 넘겼던거만 골라서 푸는식으로 하는데 문풀양이 너무 적은거같음ㅜ 엔제 지금 있는건 이해원밖에없는데 이거 조금씩 푸는게 낫나요,,, 5일차정도까지 한거같은데 이거 하면 기출 할 시간이 없음..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ㅜ

혼자 하는데 뭘해야될지모르겠음.. 어카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