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마라탕탕탕 [1430897] · MS 2025 · 쪽지

2026-06-26 00:33:16
조회수 77

ㅅ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461

어그로 죄송한데 답변 좀 해주세용....

여름방학 때 이감 모고 현장 응시하려고 하는데 제가 처음 해봐서 그런데 한칸씩 띄고 앉나요? 옆에 사람 잇으면 집중 안될 거 같아서여......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마라탕탕탕 [1430897]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