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229
2등급에서 3등급 왔다갔다하는데 기출 다풀어서 문학 이비에스 변형문제나 새로운 문제 풀고싶은데 추천해주세요 간쓸개나 이매진중에 고민중인데 누구는 뭐 쓰레기라고 하고 별로라그러고 의견이 너무 갈려서 고민중이에요ㅜ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229
2등급에서 3등급 왔다갔다하는데 기출 다풀어서 문학 이비에스 변형문제나 새로운 문제 풀고싶은데 추천해주세요 간쓸개나 이매진중에 고민중인데 누구는 뭐 쓰레기라고 하고 별로라그러고 의견이 너무 갈려서 고민중이에요ㅜ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