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쿵쿵따 [1462888] · MS 2026 · 쪽지

2026-06-25 23:09:44
조회수 66

국어(독서) 조언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6448

제가 4월에 재수 시작해서 지금까지 독학으로 국정원, 국정원 기밀문서7-12 풀고 지금 마더텅 독서 풀고 있는데 아직도 기출 지문중에 이해 안되는게 많은것 같아요.. 그리고 정해진 틀 없이 혼자 공부하려니까 불안하기도 하고..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인강 커리 따라가려고 하는데 어떨까요??(아마 인강 들으면 기출인강부터 들을 것 같아요) 참고로 작년에는 김승리, 김동욱 들었었는데 도움이 하나도 안됐어요ㅠㅠ (6모 97점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