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실모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6098
7덮 현장 응시를 주말에 할거 같은데 목욜날 시간 비어서 전대실모 해볼까 함 ㅇㅅㅇ
작년에 해설 누가햇음? 퀄도 어땠는지 평가좀 ㄱㄱ
실모는 다다익선인거같기두 하고
![]()
더프 서프 킬캠 리트 반수 재수 6모 9모 언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6098
7덮 현장 응시를 주말에 할거 같은데 목욜날 시간 비어서 전대실모 해볼까 함 ㅇㅅㅇ
작년에 해설 누가햇음? 퀄도 어땠는지 평가좀 ㄱㄱ
실모는 다다익선인거같기두 하고
![]()
더프 서프 킬캠 리트 반수 재수 6모 9모 언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일단 작년에 쳤던 오르비언들 후기가 싹 다 별로였던 것은 기억함...
ㅋㅋㅋㅋㅋㅋㅊ찾아보니까 5월엔 평이 ㄱㅊ았다가 9월이 엄청 어려웠는지 다같이 쌍욕하네 ㅋㅋㅋ
대체 얼마나 어려웠던거임 ㄷㄷ
윤성훈 김기현은 기억남 그리고 전대실모 자체가 난이도도 난이도고 약간 말이 애매하거나 약간 지엽적인 느낌이남 물론 실수들은 다 맞겠지만 허수적 마인드로는 그런 느낌이 들었음
오 해설들은 goat인데 내가 joat이라 고민되네,, 두렵다
전대실모 수학은 보장함
긍까 강사들도 수학은 퀄 좋다하던데 할말 고민 됨
작년은 진짜 별로였음 9모 국어1이였었는데 전대실모는 5받음
?? 작년 9모도 좀 어려웟는데 전대실모는 대체 얼마나 어려운건지 감도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