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 U [907223]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6-06-25 22:20:05
조회수 69

공대 공부의 묘미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924

처음 기초 과목들 배울 땐 이걸 배워서 어따 쓰나 싶은데

그래도 한장한장 쌓여가는 느낌으로 지식을 체득하다보면

나중에 전공 과목 베이스로 어떻게 한번씩은 다 써먹게 됨

그리고 그런 전공 과목들 듣다보면 또 이게 뭔소린가 싶은 순간들이 오지만, 또 어떻게 계속 공부하면서 익숙해지다보면 50프로 알아듣던게 70-80프로 들리고 "이 내용이 실제로 산업에 이렇게 쓰이긴 하는구나" 와 같은 '체감'을 하게되면 뭔가 웅장해지는 기분이 들음

rare-유애나 rare-LILAC rare-CHAT-SHIRE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