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생명공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787
전망 어떨려나
한양대 논술 점수컷이 매년 제일 낮아서
써볼까싶은데
졸업하면 동원참치 만드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787
전망 어떨려나
한양대 논술 점수컷이 매년 제일 낮아서
써볼까싶은데
졸업하면 동원참치 만드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왔구나 내 아녀자
크라운 롯데제과 농심 이런데 가지 않을까요
그러겠구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