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영어 어법 특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377
[어법특강] 수능 영어 29번(3점), 아직도 감으로 푸나요? 어법 4주 만에 끝냅시다.
안녕하세요, 수험생 여러분.
수능 영어 절대평가 시대에 다른 과목 공부하기도 바쁜데, 문법책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느라 시간 낭비하고 계시진 않나요?
수능 영어 29번 어법 문제는 단 1문제(3점) 출제되지만, 이 문제를 가볍고 빠르게 맞히고 넘어가지 못하면 1등급에 걸림돌이 되기도 합니다. 개념은 아는데 길고 복잡한 실전 문장만 보면 시간만 잡아먹으며 감으로 찍는 학생들을 위해 딱 4주짜리 오프라인 압축 특강을 개설합니다.
왜 이 특강이어야 할까요?
1. '양치기'와 '정밀 분석'의 완벽한 밸런스 수능 어법은 나오는 메커니즘이 딱 5~6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개념 이해를 넘어 실전에서 1초 만에 출제 의도를 간파하려면 어느 정도의 양치기가 필요합니다. 본 특강에서는 고1~고3 최근 10개년 공식 기출 150문항을 모두 풀며 어법 문제를 완벽히 마스터 합니다.
2. 현장 1:1 문장 구조분석(S+V) 밀착 교정
대형 강의나 인강에서는 내가 문장을 제대로 끊어 읽고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특강에서는 제가 직접 여러분의 독해 습관을 일대일로 교정해 드립니다.
3. 주중 '매일 5제' 데일리 케어 루틴
주 1회 현장 수업으로 끝내지 않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5문제씩 풀고 틀린 문항의 출제 의도를 적어내는 데일리 미션을 통해 4주 동안 어법 메커니즘을 몸에 새겨 넣습니다.
4주 마스터 커리큘럼
1주차: 긴 문장의 동사 찾기 / 동사 vs 준동사 (수능 출제 1순위 뼈대 잡기)
2주차: 능동 vs 수동 / 대동사 (구조와 해석의 결합)
3주차: 관계사 vs 접속사 (가장 많이 낚이는 킬러 패턴)
4주차: 기타 유형 / 최신 기출 타임어택 실전 모의고사
모집 안내 및 신청 방법
일시: 토요일반 2-5PM / 일요일반 2-5PM
장소: 선릉역 인근 (수강 확정 시 개별 공지)
대상: 수능 영어 안정적 1등급을 원하는 고3/N수생, 미리 수능 어법을 완벽히 끝내고 싶은 고1~2
제공 혜택: 10개년 기출 150제 자체 제작 본교재 및 워크북, 매주 오답 리포트 제공
상세 커리큘럼 확인 및 특강 신청하기: advertising-five.vercel.app
(소수 정예 대면 케어로 진행되므로, 정원 충족 시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이나 위 웹사이트 내 문의 링크로 편하게 남겨주세요.
올해 29번 문제는 무조건 30초 만에 풀고 넘어가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시대컨 달다~ 0 0
시대 기숙 친규가 줌 야르
-
이번겨울 10 4
사랑하는사람과 함께 오랫동안붙어잇고 죠아하는 오루비언들과 마인크래프뜨 같이 하고싶더...
-
안녕히 주무세요 선생님,, 7 1
슬프네요,, 내일은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선생님,,
-
수학 선택과목 질문 1 0
미적은 27번 부터 손을 못 댑니다 그래서 확통런을 하려고 개념을 배우는데...
-
32일차 2 0
국어 언매 단어 4차 국어 언매 국어사 오답 미적분 24, 25 기출 +과외 영어...
-
같은대학 또는 학과사람들끼리 "우리는 하나다" 라는 공동체의식을 가지면서...
-
아아아뭐가그리샘이났길래 3 0
그토록수능을쳤던가
-
등급 오르는 건 되게 애매한듯 7 3
뭔가 징조도 없이 실력이 늘은 것 같지도 않은데 어느새 수학이 1등급임 물론 6평...
-
잊잊잊 나오면 수필에서 똥칸이면 현소 정을선전 고소 다다른거아님?
-
어우 생각보다 발전했고 진짜 완전
-
부모님 몰래 반수해야하는데...몰래 휴학 가능할까요? 아니면 1학년이 휴학할 좋은 핑계 없을까요?
-
찐따새ㅣㄲ들 형은 잔다 6 0
ㅇㅇ
-
얼마 정도 하나요? 수업료 제외하고 컨텐츠 가격만 했을 때
-
무물보 8 3
이건지듣노
-
옯 매우 오랜만에 들어왓음뇨 8 2
반?수 시작하려구요 ㅎㅇㅎㅇ
-
오르비에서 만남을 하는것이 5 0
사실입니까 밥먹고 논다고 들었습니다
-
ㅇㅂㄱ 1 0
-
3시인데도 2 2
새르비가 이 정도라니.. 쩝..
-
내일은 꼭 햄부기를 먹을거야 7 0
추천좀요 벅킹 맥날 롯리 맘터 등등
-
폰은 갤럭시 4 1
패드는 아이패드 이게 진리인가
감으로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