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저요저요제가아니면안돼요 [1433833] · MS 2025 · 쪽지

2026-06-25 18:39:15
조회수 81

서울대 bb? cc??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4676

학군지 2.8인데 안 하는 애들은 또 ㅈㄴ 안 해서 걍 일반고 취급당함

이과생기부이긴 한데 막상 등급은 영어 빼고 문과과목이 다 1등급임

상위권에 미친애들 많아서 과탐이랑 미적 때문에 내신 망한 거긴 해

설경 bb 가능함??? 생기부 때문에라도 잘리려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