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Goddog [1409502] · MS 2025 · 쪽지

2026-06-25 14:09:27
조회수 225

아니 냥반이 왜 고반,서강반보다 높냐?..(하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3097

아니 왜 냥반이 높은거임 6/21일 뉴스인가?

그리고 ㅅㅂ 왜 연반이 성반보다 낫냐 아니 연반은 걍 삼전닉스에서 가장 꼴찌인데 맞음..?


냥반 ㅅㅂ 해명해라ㅡ개색히야 국수탐 평균이 98점?

rare-아 잠만 아잠만 rare-뉴진스 해린 rare-에밀리아땅 rare-레무링 rare-번개장터 rare-23 허들링 미적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