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llllillliilil [1426656] · MS 2025 · 쪽지

2026-06-25 13:50:27
조회수 206

삼반수 해봐도 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3023

작년에 한번 학고반수 했고 현역 대비 옆그레이드해서 현재 중시경 높공 다니고 있습니다


작수는 화작미적사탐 21213 나왔고

화작에서 쉬운문제 2개가 나갔고 탐구 1과목이 4같은 3이 떠서..ㅜㅜ 실력도 있겠지만 운도 너무 안따라줬다고 생각합니다


수능 공부는 아예 안하고 있다가 얼마전에 6평 탐구만 진짜 오랜만에 풀어봤는데 두과목 모두 백분위 96~98정도 나오다보니 갑자기 마음이 많이 흔들리게 되네요


작년에 재종다니면서 너무 힘들었어가지고.. 반수 생각은 아예 없이 1학기때 학교생활 열심히 하고 제대로 열심히 놀았는데 막상 여름방학되니까 자꾸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고 솔직히 학벌에 대한 미련이 안없어지더라고요 집에서 지원은 가능한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되게 복잡하네요


만약에 한다고 하면 목표는 연고대 사과대 이상으로 가고 싶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