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2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220

처음에 두 식 같다고 놓고 방정식 풀어내는게 당연한가요...?
수능 수학 손 놓은지 오래돼서 제가 감이 떨어진건지 다른 분들도 처음엔 잘 안보였는지 궁금하네요.
그래프 그리고 도형으로 접근했는데 이후 계산이 너무 막막한것 같아서 해설 강의 보니까 인수분해가 바로 되는 형태라서 놀랐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220

처음에 두 식 같다고 놓고 방정식 풀어내는게 당연한가요...?
수능 수학 손 놓은지 오래돼서 제가 감이 떨어진건지 다른 분들도 처음엔 잘 안보였는지 궁금하네요.
그래프 그리고 도형으로 접근했는데 이후 계산이 너무 막막한것 같아서 해설 강의 보니까 인수분해가 바로 되는 형태라서 놀랐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연립하면 2^x에 대한 이차식이라 근 하나는 존재한다면 무조건 구할수 있어서 연립하는게 맞습니다
2등급 이상만 되도 아마 거기서 막히진 않을겁니다
아... 식이 좀 드럽?다보니 한 눈에 안보인다고 시도조차 안해본게 문제였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A(a, 어쩌구) 이런식으로 잡고 했는데 아무것도 없어서 혹시나 싶어서 연립해봤네요
만나는 점을 그림으로 파악할수 없다는걸 아는게 첫번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