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수연미만잡 [1418946] · MS 2025 · 쪽지

2026-06-25 10:22:35
조회수 169

이감 4-2 풀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657

기분 자체가 나쁨 작년에 수능에서 생1 풀었을때 느낌이랑 똑같음

근데 그건  그 고통이 30분이었지 이건 80분이라는거임

확실한건 나같은 1컷 목표단을 위한 시험지가 아니라 98이상을 위한 시험지같음

강k  수학 어려운 회차 한 두개 틀리는 변탸같은 애들 ㅇㅇ


점수는 72점으로 역대급으로 박음 거의 2컷이라는게 함정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