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러셀 관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623
잇올 다니다가 대치 러셀 왔는데 관리가 너무 안되는거 같지 않아?
우리 층만 그런가 내가 지각하든 말든 관심도 없고
내 자리 주변 딴짓하는 애들도 잡지도 않고
층 옮겨달라했는데 못 옮긴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623
잇올 다니다가 대치 러셀 왔는데 관리가 너무 안되는거 같지 않아?
우리 층만 그런가 내가 지각하든 말든 관심도 없고
내 자리 주변 딴짓하는 애들도 잡지도 않고
층 옮겨달라했는데 못 옮긴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4층?
ㄴㄴ 7층
뭐야 7층 다시 씀?
원래 안썼음? 그래서 그런가 사람도 많지는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