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딸기맏마이쮸 [1415415] · MS 2025 · 쪽지

2026-06-25 08:49:53
조회수 108

영어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485

현역인데 원래는 영어 모고 계속 1 뜨다가 고3 되고 나서 3,6모처럼 조금 어렵게 나오면 80 중반 때 나와서 빈순삽 강의 하나 들으려고 하는데 확실해, 리엔로 중에 뭐가 낫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