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comebacktoearth [1200900] · MS 2022 · 쪽지

2026-06-25 00:45:15
조회수 82

수학 높 2 공부법 질문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9464

6모 21 22 28 30 틀렸습니다ㅠ

항상 모의고사 보면 15 21 22 28 29 30 중에 두 개 정도만 푸는 것 같아요…

반수생이라 스블 수1 수열 듣고 잇고 수2는 미분 하고있습니다,,,

진도 급하게 빼느라 앞 부분에서 배운 내용이 휘발되고 있는 것 같은데 일단 진도 다 빼고 복습 할까요 아님 일단 다 돌리고 할까요ㅠ

미적은 28 30까지 욕심내기엔 오바인거 갘아서 일단 유기중이에요..

(최저러라 1만 뜨면 됩니다ㅠㅠㅠㅠ )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