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화1에서살아남기 [1410255] · MS 2025 · 쪽지

2026-06-25 00:08:52
조회수 167

기하 보조선은 무슨 기준으로 그어야 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8854

공간도형 내신때문에 수특풀고있는데 예제유제에서부터 막혀서 해설을 보니까 막 보조선같은거 긋고..아무튼 이해가 안가더라고요

보조선을 도대체 언제 어디에 그어야 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