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Labile [1383375] · MS 2025 · 쪽지

2026-06-26 00:43:50
조회수 63

삼닉 고점은 어디일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563

이번 마이크론 실적

마진 85% LTA계약과 같이 지금 주가에서 충분히 더 갈만한 펀디멘탈은 있다봄

근데 지금 유동성이 슬슬 딸림

증권사에서도 신용을 내줄 수 있는 한계가 있는데 그게 지금 거의 한계에 왔고 외인들은 맨날 파는상태

다행히 최근에 고객예탁금은 늘어나는 상태

지금 코스닥,삼닉이 아닌 코스피 종목들 자금을 흡성대법하면서 올리는데 불안불안한건 맞음

개인적으로 금융주 저평가같아서 이쪽으로 옮기고 싶다는 생각은 드는데 삼닉실적이 미쳐날뛸게 뻔해서 업사이드가 좀 남은 것 같긴함 하닉 adr도 있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