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yyr1 [1454594] · MS 2026 · 쪽지

2026-06-24 23:45:52
조회수 61

내신 7월 1일에 끝나서 공부 그때부터 해야하는데 국어공부법좀 알려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8386

자이스터리로 기출분석을 할건데


아수라일지라도 들어도 되려나요

기출분석이 안되려나요 시간뺐겨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