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재수성공아자스 [1448491]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4 23:35:31
조회수 117

수학 좀 봐주세여..장문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8150

15찍맞.. 21 22 28 30 틀이고

수1 파인튜닝 지인선 (하는중)

수2 4규 드릴 (하는중)

미적 4규 빅포텐 (ㅋㅋ하는중..)

ㅅㅂ 저 작년에 개허수였어서 실력 올린거고 이제 엔제하려는데 재수치고 너무 안했죠 하 기출다시하느라 하ㅏ……… ㅅㅂ 진짜 어케요 시간다가버렸어요

1재수치고 너무 안했죠 하.. 허수인증 수준?

2기출 작년에 대충햇던지라 기출팟엇어요 지나간 과거지만.. 엔제랑 섞었어야할까요

3이제 슬슬 엔제 사려는데 뭐 사면 될까요?

미적이랑 수2가 넘 약하니까 7월을 미적수2도배하려합니다! 다들 많이 푸는 설맞이 이해원1 드릴 + 빅포텐 도움돼서 수2 빅포텐

이렇게 사려는데 걍 ㄱㄱ하면 될까요

4기출 회독햇어도 엔제문제중에 모르겠는 거 있을때 저는 바로 답지보고 교훈화하고 또 다른날에 짧게짧게 발상하는 연습하거든요 ㄱㅊ게하고있는건가용?

5엔제 사실 다들 일주일걸린다는데

전 좀 더 걸리는거같음 2주.. 양 부족 문제인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