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재수성공아자스 [1448491] · MS 2026 · 쪽지

2026-06-24 23:12:46
조회수 114

수학황님들 수2를 개개잘하는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7742

알려주세요

너무 간절해요

1발상이 어려운 지금 저에게 기출이랑 엔제 섞으면 되려나요

2엔제는 어떤 거 풀어야 할까요

3수학황들은수2에대한 두려움이 없나요?

4 6모마치고 수투 제대로 하는중인데 현실적으로 수능까지 15 21 맞추기 가능할까요?

5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수투는

어떤 느낌으로 공부해야하나요

조건 공부랑 암기 해주고 문제보고 떠올리고

그양을 대폭 늘리면 되나요

22랑 28 29 30번대 어케 공부중이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파​마​늘​ · 1455912 · 2시간 전 · MS 2026

    1.기출 한바퀴라도 돌렸다면 굳이 안봐도 된다 생각합니다 입문엔제같은거 푸세요
    2.본인 실력보다 살짝 어려운 엔제가 좋습니다 종류는 찾아보면 많을테니 만만해보이는거 사서 푸시면 됨
    3.네
    4.네
    5.수2 개형추론같은건 조건을 외우는게 아니라 그냥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개형 그리고 식 쓰면 끝납니다
    그 논리를 엔제 풀면서 본인만의 방법으로 체화 하시면 됨

  • Idiot시속 · 1272035 · 2시간 전 · MS 2023

    수1은 어떻게 해요

  • 파​마​늘​ · 1455912 · 2시간 전 · MS 2026

    삼각함수는 대칭성주기성이긴 한데 주기 이상하게 내면 수열처럼 규칙성 찾고 나열해야하는 경우도 있어서 좀 오래걸릴거 같으면 다른거 먼저 풀고 오기
    실력 키우는건 걍 엔제로 하는게 젤 좋음

  • Idiot시속 · 1272035 · 1시간 전 · MS 2023

  • 재수성공아자스 · 1448491 · 1시간 전 · MS 2026 (수정됨)

    뮤ㅠㅠㅠㅠ 정말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북해도 · 1464488 · 1시간 전 · MS 2026

    1. 기출 1회독 이상 하셨으면, 일단 엔제 위주로!
    2. 여기나 다른데서 정보 잘 찾아 보시고, 윗분 댓글대로 수준 맞추어 잘 고르시면 됩니다! 요즘은 제가 모르는 엔제가 너무 많아서...
    3. 저는 딱히... 수1에서 이상한 문제가 나올까 두렵긴 했습니다
    4. 일단 가능성 따지지 마시고, 열심히 해 봅시다! 하다 보면 됨

    5. 조건 해석을 암기하고 다른 문제 푸실 때 외운 것에서 찾아서 풀려고 하는 것보다는, 문제 조건을 해석하는 능력 자체를 기르시는 것이 좋고 결국은 어려운 문제에 계속 부딪쳐 보시면서 스스로 고민해 보는 시간을 늘려야 합니다. 당연한 소리지만... 일단 많이 풀어야 합니다!

    복습하시면서 해설 보실 때, 해설 풀이를 보시면서 이 풀이는 어느 조건을 보고 떠올린 것이구나 하는 인과같은 것을 스스로 따져 보는 것이 좋습니다

    6. 5와 같은 방식으로 공부했었습니다.

  • 재수성공아자스 · 1448491 · 1시간 전 · MS 2026

    ㅜㅠㅠㅠㅠ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친절하세요
  • 숲속의반수생 · 1164191 · 1시간 전 · MS 2022

    N제 실모 양치기하시면 모든문제가 비슷비슷해보이는 지경이 옵니다. 문제량을 많이 늘리시면 잘해지실듯

  • 재수성공아자스 · 1448491 · 1시간 전 · MS 2026 (수정됨)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