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betcover!! [1389895] · MS 2025 · 쪽지

2026-06-24 21:45:31
조회수 85

25학년도 초기 수바는 다 똑같은 느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6540

3회 28찍틀 30풀틀 92점


모든 회차가 풀면서 11~14 중 두세개쯤 시간 끌리고

나중에 시간 없어서 하나 못풀고

푼것중에서도 하나 틀리면

시험종료 92점 ㅁㅌㅊ


걍 전체적으로 준킬러가 빡세고 킬러는 전형적임

문제는 양산형 실모 중에 안 이런게 없긴 해서..

수바 92점짤이 괜히있는게 아닌듯

rare-Lufthansa rare-시대인재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