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너무나 충격이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5868

도대체 다들 나이가 어떻게 되는 거야...
나보다 어려보이는 오르비언들이.. 나보다 나이가 많다고?
07이 이렇게 적다고?
엣.. 어지럽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엠비티아이 맞혀보셈 30 2
기회 1번 최초 정답자 만덕
-
1000덕) 내 mbti도 맞춰봐요 24 1
기회 한번
-
진짜내MBTI맞춰보센 19 1
천덕 기회한번
-
닉 옆에 육각형 안에 숫자는 뭐임요 16 1
궁금쓰
-
입에 고농축 다우니 넣고 행구면 양치 안해도 됨? 13 1
ㅈㄱㄴ
-
인스타 리포스트 플러팅임? 15 0
저번주에 내가 인스타에 귀여운 아기 리포스트 했는데 며칠뒤에 안친한 아는 오빠가...
-
mbti 13 1
맞춰봐
-
mbti맞혀보기 14 1
우후후후14살때처음받은정식검사이래로단한번도바뀌지않은삼칠의엠비티아이를맞힌자에겐5000덕을하사하노라.
-
저도 오르비언 짝사랑 중임 12 2
조만간 쪽지로 고백할 건데 응원좀
-
말 안되는 거 아는데 의대보다 하닉계약이 왜 괜찮아보이지 12 6
집안에 돈 없으면 의대 가도 개빡셀 거 같은데 물론 돈 있는 집안이면 의대가 맞긴 하겟지만..
-
8만8천원 한우 샤브샤브 무한리필 11 0
.
-
누가 봐도 07이 확실한, 11 2
대한민국이 공식적이며 진실되게 보증하는 응애07, Rees의 오늘자 개발일지입니다....
-
롤 한판 쎄릴테니까 맞춰놓으셈 12 0
ㅇㅇ
-
전 mbti 뭐게요 10 1
으흐흐
-
놀랍게도삼칠은인팁이야ㅏ 11 1
움움
-
하읏 9 1
하읏
-
이번주 주말부턴 9 2
진짜 갓생살거임...
97 형님 안녕하세요

찌릿
너가 어딜봐서 07이냐고 ㅋㅋ
정당하고 합법적이며 순수한 응애07인데..!!난 07보다 어림

찌릿찌릿97 틀?님?
대학생들이 더 만거등요 ..
07인 줄 알았는데 히로야.. 배신이야!

아냐! 울지 마.. 미안...난 08임
님은 무조건 2, 3학년이신데요...
전 ㄹㅇ 1학년임
흐으으음.. 쩜오, 조기입학으로 가능성이 좁혀지는데요.. 아니면 과기원일 수도 있겠네여
뭐엇
7전공 학점 올리셨잖아요. 21학점을 들으려면 특수한 과, 특수한 대학 혹은 전학기에 특정 학점을 넘어서 몇 학점 더 들을 수 있음. 이렇게 세 개의 가능성만 남지요 후후

1학점 강의
1학점 전공이 있을 수가 있나요? 흐음.. 잘 몰라서 모르겠네여...으윽.. 미궁속으로..
요거 자체는 연대만 그런거고 타대는 최대학점 제한 다르기도 합니다 후후
끄응.. 그것도 그렇긴 하죠
삼칠은애기야
배신자.. 삼칠!!
흐잉

08인 줄 알았는데에ㅔㅔㅔ08평균보다정신연령낮깅함
저 01이지만 pp님 나이 많아 보이니깐 그냥 형이라고 할게여 저 형님 첨 봣을때 대학원생 박사 과정 밟는ㄴ 분인줄알앗어요

그렇게 늙어보이는 거냐고 ㅠㅠ어 저랑 동갑이시군요
전 빠른00이지만
저는 11년생이니까 안심하세오

에잇 그걸 믿으라고...님 진짜 07아닌거 같음...뭔가 대학원생느낌

어째서야... ㅠㅠ
이참에 저랑 같이 07 하시죠
아니.., 전 진짜 응애07인데.. 왜 07을 '하는 걸로' 해야하는 거냐구요옷!!사진 마음에드네요 프사로 써요
넹
응애 나 06
음음 이건 믿어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