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사 해사 공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5810
붙을 보장은 없지만 보험식으로 넣어두려 하는데 어디 추천하시나요 공사>육사>해사라고 하는데 이게 입결 순인지, 명예? 순인지 잘 모르갯어요 엉엉
추천해주시는 이유 같이 적어주시면 감사하갯습니다
지인선 6모 노베 미적 의대 확통 서강 실모 사문 한의 이동준 최적 기하 입결 계약 약대 중앙 허들링 약대 성적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조건 공사
공사가 컷이 제일 높다는데 제대로 된 정보를 들은게 맞을까요?
성적 좀 부족하면 육해사 쓰는게 나을까요 그래도 공사 쓰는게 나을까요
붙으면 갈 생각이 있으면 붙을만한거 쓰시고 그냥 시험 쳐보겠단 마인드면 육해공 상관없고 공사 가고싶으신거면 공사 쓰셔야죠
도저히 개정수능 볼 자신이 없어서 사관학교 붙고 수능 망치면 다닐 생각으로 볼거라 여쭤봅니다 ㅠㅠ
점수컷이 공사가 더 높다고들 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사를 쓰느냐 아님 컷 더 낮은 곳을 쓰는게 나은지 궁금했습니다
배못타면 공사육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