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4270
김승리 올오카 지금 듣기 시작하는거 너무 늦었나요?
대학종강하고 이제 시작하는거라 어쩔수없엇음 ㅠㅠ
반수생 커리 추천해주세요 대성패스 끊어서 할 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4270
김승리 올오카 지금 듣기 시작하는거 너무 늦었나요?
대학종강하고 이제 시작하는거라 어쩔수없엇음 ㅠㅠ
반수생 커리 추천해주세요 대성패스 끊어서 할 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좀..?ㅠ.ㅍ 슨니가 커리 볼륨이 커서ㅠㅠ 당장 7월 초중반?에 결격사유 재개강이라 쫌 빡셀거같긴햐요
구럼 승리쌤 풀커리말구 몇개만골라듣는건 어때유ㅜㅡㅜ 작수 화작 3 백분위 84에여